인사말
> 에스겔소개 > 비전

(주)에스겔의 사훈은 '사랑의 섬김'입니다.
우리는 이 사훈을 박제처럼 생명력도 없이 회사의 한 구석에 걸어놓기 위한 장식용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도기를 굽는 도공의 마음으로 우리의 제품 하나하나를 만들고 포장합니다. 그리고 땀흘려 우리의 제품들이 치과 질환으로 고생하시던 환우 분들의 얼굴에 환한 웃음을 짓게 만드는 꿈을 꿉니다.

회사의 운영을 통해 많은 수익을 내는 것은 (주)에스겔의 목표가 아닙니다.
보다 저렴하게(Less expensive), 치료 기간은 더 짧게(Less duration) 통증은 더 적게(Less pain)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수익을 내는 것은 사랑의 섬김을 통한 결과이지 목표가 아니라는 것이 (주)에스겔 임직원들의 한결같은 마음입니다.

가족을 섬기는 사랑의 마음으로 고객 분들과 환우 분들을 섬기겠습니다. 양조장을 허물고 그 위에 (주)에스겔의 사옥을 세웠듯이 환우 분들이 치아로 인한 고통을 허물고 그 위에 건강한 치아를 세우실 수 있도록 섬기겠습니다.

사랑의 섬김은 알아주지 않는다고 멈추지 않습니다. 비록 학연과 지연의 높은 산과 선입견의 바다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더디게 할지라도 우리의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의 품질이 능히 이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내 가족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우리가 만든 것이기 때문입니다.